동남아시아 게임: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시장의 게임,지출 및 시청 행동

에 관계없이 관점의,동남 아시아의 게임 생물학적 시스템은 지구상에서 다른 유사하지 않습니다. 로케일의 중요한 비즈니스 부문(인도네시아,말레이시아,필리핀,싱가포르,태국 및 베트남)은 모두 다음과 관련하여 완전히 독특합니다. 에볼루션카지노

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체 로캘을 가로 지르는 하나의 통과 선이 있습니다. 로케일의 각 중요한 국가/시장은 게임 성향의 꽤 동안에 먼저 휴대용입니다.

실제로 동남아시아는 2019 년 중 44 억 달러의 게임 소득을 창출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+16%의 주목할만한 발전이었습니다. 휴대용은 2019 년 소득 중 31 억 달러 또는 단순히 시장의 70%이상을 차지했습니다.

이 기사에서는 소비자 통찰력과 뉴주 프로의 정보를 활용하여 동남아시아(바다)의 게임 장면을 파헤 치고 지구 전역의 단계,지출 및 잘 알려진 분류,시설 및 에스 스포츠에 중점을 둡니다. 당신은 우리의 전략에 관하여 여기에서 알 수 있습니다.

동남 아시아의 온라인 인구의 대부분은 게임을 재생(주로 모바일)

동남아시아 대도시 웹 기반 대중의 대부분(82%)은 게이머입니다. 휴대용입니다-거대한 정도에 의해 지역에서 가장 연주 무대.

다재다능한에 주변에 80%혼잡;

69%는 컴퓨터에 주위에 엉망;

57%는 콘솔에서 재생.

확립 된 언론의 계정은 이 대중의 게이머 부분이 주로 남성이라고 제안 할 수 있습니다.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.

휴대용 동남 아시아에서 가장 큰 게임 조각 아래로 손 아직뿐만 아니라 빠른 개발되지 않은 이유 뒤에 다양한 동기가 있습니다:

(휴대용)바다의 인터넷은 최근 메모리의 다른 어떤 시간보다 더 열려 있습니다;

1980 년대 미국 남부에 살던 서로 다른 여성들이 예상밖의 우정을 쌓게 되고,그들의 인생을 책으로 엮는 비밀스런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가슴 따뜻...;

특히 아시아 내부-(텐센트,중력,스퀘어 에닉스 등)더 많은 비 바다 기반 분배는 바다의 개발 잠재력을 사용하기를 바라고있다.

절차는 동남 아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장르이지만,세그먼트마다 다릅니다

일반적으로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 정렬은 절차입니다. 실제로 대도시 인터넷 기반 대중의 33%이상이 방법론 종류를 사용합니다. 또한 3 개의 조각,다목적(36%플레이 시스템),콘솔(32%)및 컴퓨터(29%)의 각 조각에서 유명합니다.

물론,다양한 다시 여기에 요금을 구동하고,이 동남 아시아의 게이머가 가장 재생 시설에 반영됩니다. 진실은 바다의 게이머의 괴물 44%는 모바일 전설을했다,이야기 할 수:반 년 이상에 쾅,동안 33%과 27%재생 충돌 로얄과 식물 대 좀비(다목적),별도.

다른 단계에서 가장 유명한 시설과 종류,그럼에도 불구하고,완전히 고유. 슈팅 게임은 다른 두 단계에서 최고 수준이며,바다 게이머의 33%이상이 콘솔(36%)과 컴퓨터(34%)에서 플레이합니다.

100 개 이상의 리그와 대회에서 라이브 스코어,스케줄 및 뉴스와 시계를 살고 있습니다. 전투 필드에 액세스 적은 제목이 있습니다(모바)다양한에 종류 및 콘솔에 연간 스포츠 유형.

제어 센터 및 컴퓨터 상위 20 게임 순위에서 슈팅 게임의 깎아 지른듯한 수는 최고의 위치에 클래스를 푸시합니다.

동남 아시아의 온라인 인구는 재생,하지만 그들은 지출합니까?

물론,바다의 게이머는 모든 부분에 걸쳐,장난에 잠겨 있습니다. 수 그것은 수도,지출이 약속 이동 합니까? 노골적으로 넣어,예. 휴대용 플레이어를 다양한 지불 자로 변경하는 것은 유명한 어렵습니다. 바다는 휴대용 첫째,당신은 지불 게이머의 부분이 낮아야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.

그럼에도 불구하고,바다의 웹 기반 대중의 대부분은 게임에 현금을 통해 화상. 흥미롭게도 남성은 여성보다 게임에 지출해야합니다(남성의 60%대 여성의 44%),

이 지불 게이머의 큰 부분(95%)는 반년 이내에 게임 내 물건이나 가상 제품에 지출했으며,이는 시장의 약속을 감안할 때 합법적 인 것으로 보입니다. 가장 정기적으로 구입 한 것은 두 명의 여성(44%)과 남성(45%)을위한 게임 내 화폐 형태입니다.카지노

검토 및 사이버 스포츠는 동남아시아 전역에서 널리 퍼져 있습니다

동남아시아의 인터넷 기반 대중은 분명히 모든 단계에서 게임으로 그려지며,이는 지출과 시장의 일반 소득으로 흘러 들어갑니다. 이 수 있으므로,자신의 게임 설문 조사 성향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을까?

보는 것은 현재 전세계 게임 시장의 필요한 부분이며,동남 아시아는이 점에서 동일합니다. 실제로,바다의 인터넷 기반 서민에서 개인의 잘 오버 부분은 반 년 이후에 게임 관련 비디오 콘텐츠를 보았다.

사이버 스포츠는 로케일 전체에서 추가로 유명합니다. 뉴주 프로에 나타난 바와 같이,동남아시아의 이스포츠 관중은 2019 년 완공을 향해 겨우 3 천만 명에 불과했으며,이는 전년도 대비 22%증가했다.

다시 한 번,동남 아시아의 휴대용 최초의 자연은 꽤 오랫동안 에스 스포츠 성향에 반향됩니다. 국제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사이버 스포츠 게임(도타 2,리그 오브 레전드,및 연사:이동)이 전체적으로 존재하지만 동남아시아의 웹 기반 대중이 가장 많이 관찰하는 두 개의 사이버 스포츠는 다재다능한 게임입니다.

가장 일관되게 지켜 보는 에스 스포츠는 펍 모바일,이는 바다의 에스 스포츠 군중의 눈에 띄는 40%가 시청합니다. 이 상황에서,단순히 14%시계 관습 펍(제어 센터 및 컴퓨터). 그 사이에 두 번째로 유명한 사이버 스포츠 게임은 모바일 레전드:뱅(사이버 스포츠 전문가의 33%)입니다.

모든 것을 고려하여 동남아시아는 고유종이든 비 고유종이든 모든 브랜드를 찾는 게임 시장입니다. 다재 다능 한에 대 한 시장의 갈망에서 추론,스포츠에 대 한 성향,그리고 게임 스트리밍에 대 한 헌신,왜 그렇게 많은 최고의 게임 조직 동남 아시아를 입력 하는 큰 놀라운 일이 아니다.

동남아시아를 게임 시장의 관점에서 진정으로 흥미롭게 만드는 것은 다양한 비즈니스 부문이 어떻게 바뀌 었는지입니다. 예를 들어,동유럽이나 라틴 아메리카의 두 나라를 보면 많은 유사점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.

2021 년 게임스컴 아시아의 소개를 알리는 향후 기사에서 찾을 수 있듯이,이러한 다양한 비즈니스 부문의 요소는 수많은 열린 문을 제시합니다. 현재를 위해,당신은 뉴주 프로에서 훨씬 더 주목할만한 경험과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. 먹튀검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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